공지사항
학습교재
학습교재
학습교재
I. 디지털 광고의 기본 이해
1. 디지털 광고의 정의 및 특성
2. 디지털 광고의 역사
3. 디지털 광고 시장의 구조
4. 디지털 마케팅과 디지털 광고
II.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광고 환경
1. 디지털 소비자의 특성
2. 디지털 광고 미디어와 플랫폼
3.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III. 디지털 광고의 전략과 실행
1. 디지털 광고 목표의 설정
2. 디지털 광고의 타겟 설정
3. 디지털 광고 미디어 기획
4. 디지털 광고 콘텐츠 기획
5. 디지털 광고의 IMC 캠페인 기획
IV. 디지털 광고와 데이터
1. 데이터 기반 광고의 개요
2. 디지털 광고에 활용되는 데이터의 유형 및 종류
3. 데이터 수집의 원리와 광고에 주로 사용되는 데이터 수집 방법
4. 실시간 자동화 데이터 통합
5. 데이터 활용 디지털 광고 전략
V. 디지털 광고의 기술
1. 디지털 광고 시스템과 생태계
2. 디지털 애드테크
3. 프로그래매틱 바잉
4. 디지털 광고 최신 기술
VI. 디지털 광고와 오프라인
1. 디지털 광고와 오프라인의 연결
2. 온오프 통합 광고의 유형 및 종류
VII. 디지털 광고의 실행
1. 디지털 광고의 유형 및 정의
2. 디스플레이 광고
3. 검색 광고
4. 리워드 광고
5. 네이티브 광고
6. CRM 광고
7. SNS 광고
8. 인플루언서 광고
9. 바이럴 광고
10. 커머스 광고
VIII. 디지털 광고 플랫폼의 종류
1. META
2. 구글
3. 네이버
4. 카카오
IX. 디지털 광고의 법제와 윤리
1. 디지털 광고와 저작권
2. 디지털 광고와 개인정보
3. 디지털 광고의 규제 현황
4. 국내외 법제·정책 동향
X. 디지털 광고 우수사례
1. 디지털 광고 실제 우수 사례
XI. 디지털 광고 용어집
1. 디지털 광고 용어집
자료실
교재가이드
교재가이드
교재가이드
교재활용가이드
FAQ
문의사항
문의사항
문의사항
1:1 문의
전체메뉴
검색
교재활용가이드
교재가이드
교재활용가이드
FAQ
메뉴
공지사항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01
/ 11
학습교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디지털 광고의 기본 이해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광고 환경
디지털 광고의 전략과 실행
디지털 광고와 데이터
디지털 광고의 기술
디지털 광고와 오프라인
디지털 광고의 실행
디지털 광고 플랫폼의 종류
디지털 광고의 법제와 윤리
디지털 광고 우수사례
디지털 광고 용어집
01
/ 11
자료실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01
/ 11
교재가이드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교재활용가이드
FAQ
01
/ 11
문의사항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1:1 문의
01
/ 11
개인정보처리방침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01
/ 11
행정서비스헌장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01
/ 11
저작권정책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01
/ 11
이용안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01
/ 11
개선의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01
/ 11
메뉴 승인 현황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01
/ 11
총
3
건 (
1
/1 페이지)
10건씩 보기
20건씩 보기
30건씩 보기
제목
작성자
댓글작성자
내용
태그
교재활용가이드 목록
교재활용가이드 게시판 목록이며 번호,구분,제목,파일,작성일을 제공하고 제목 링크를 통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파일
작성일
3
교재 이용자 활용 가이드
한국디지털광고협회
(1)
2023-12-20
2
교재 동영상 강의 제작 가이드
한국디지털광고협회
(1)
2023-12-20
1
교재 전문위원 활용 가이드
한국디지털광고협회
(1)
2023-12-20
1
메인
사이트맵
공지사항
학습교재
디지털 광고의 기본 이해
디지털 광고의 정의 및 특성
디지털 광고의 역사
디지털 광고 시장의 구조
디지털 마케팅과 디지털 광고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광고 환경
디지털 소비자의 특성
디지털 광고 미디어와 플랫폼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디지털 광고의 전략과 실행
디지털 광고 목표의 설정
디지털 광고의 타겟 설정
디지털 광고 미디어 기획
디지털 광고 콘텐츠 기획
디지털 광고의 IMC 캠페인 기획
디지털 광고와 데이터
데이터 기반 광고의 개요
디지털 광고에 활용되는 데이터의 유형 및 종류
데이터 수집의 원리와 광고에 주로 사용되는 데이터 수집 방법
실시간 자동화 데이터 통합
데이터 활용 디지털 광고 전략
디지털 광고의 기술
디지털 광고 시스템과 생태계
디지털 애드테크
프로그래매틱 바잉
디지털 광고 최신 기술
디지털 광고와 오프라인
디지털 광고와 오프라인의 연결
온오프 통합 광고의 유형 및 종류
디지털 광고의 실행
디지털 광고의 유형 및 정의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 광고
리워드 광고
네이티브 광고
CRM 광고
SNS 광고
인플루언서 광고
바이럴 광고
커머스 광고
디지털 광고 플랫폼의 종류
META
구글
네이버
카카오
디지털 광고의 법제와 윤리
디지털 광고와 저작권
디지털 광고와 개인정보
디지털 광고의 규제 현황
국내외 법제·정책 동향
디지털 광고 우수사례
디지털 광고 실제 우수 사례
디지털 광고 용어집
디지털 광고 용어집
자료실
교재가이드
교재활용가이드
FAQ
문의사항
1:1 문의
유관기관 홈페이지
한국전파진흥협회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미래창조과학부
국립전파연구원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top